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다이어트 시 [곤약젤리]추천

SMALL

4월부터 5월 한 달간 길고 길었던
내 인생의 제대로 된 첫 다이어트인 한약 다이어트를 끝내고


요즘 나름 유지어터 의 삶을 살기 위해
선택한 것이 바로"곤약젤리"

 

 

 

 


최근 2주간 먹어본 바로는 아침 대용으로
바쁜 출근길에 아주 제격이다.
물론 곤약이라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지만ㅎㅎ👍


오빠도 출근 길에 밥 먹을 시간도 없어서 간편하게
젤리 하나 들고 나간다.
(결혼 초반에는 일어나서 새벽에 밥 차려주고 했지만
아침잠이 많은 나로서는 요즘엔 눈으로만 배웅ㅋㅋ)

TMI 로 아침밥으로 한우국밥이었나? 고거 해줬을 때
먹고 출근시간 늦어져서 급하게 뛰다가 계단에서 뒹굴뒹굴
발목 접질렀던 경우가....🤣

Anyway,


5월18일에 처음 곤약젤리를 주문했는데
10개에 15900 원 [닥터리브] 곤약젤리였다.
석류 맛과 깔리만시였는데 4칼로리면서
이거 모야? 칼로리 낮은데 맛도 있네?
하면서 먹었었음ㅎㅎ

두 번째는 회사 복지포인트 남은 걸로
복지사이트에서 [곤약THIN] 이라는 곤약젤리 구입
20개 묶음에 26500 원 으로 닥터리브보다 개당 가격
조금 더 저렴하길래 구입해봄ㅎ

두 종류 다 먹어보니 조금 더 비싸더라도 하단의 [닥터리브] 가 더 맛있었다.

 

 

 

 

오빠는 [곤약THIN] 은 퍽퍽한 느낌이 있다나?
난 깔리만시만 먹어봤는데
닥터리브는 깔라만시엑기스
곤약씬은 깔라만시원액
이 들어가 있다고 되어있는데 닥터리브가 깔라만시 향이랑 맛이 더 느껴졌음(칼로리는 곤약씬이 더 낮음)

즉, 맛으로는 닥터리브 > 곤약THIN
    칼로리로는 닥터리브 < 곤약THIN

 

 

 

"닥터리브" 라는 브랜드에는 엑기스가 함유되어있고

 

 

 

 

"곤약씬" 에는 원액 함유ㅎㅎ


칼로리가 더 낮은 이유가 있군ㅋ
역시 칼로리 높은 게 맛있어ㅎㅎ높은 것도 아니지만.
다음에 재구매를 하게 된다면 닥터리브를 하게 될 듯하다.

아침에 허기도 채울 수 있고,
맛있으면서 칼로리 걱정도 안 해도 되고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