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떤 걸로 성공할 수 있을까?

SMALL

나는 성공이라는 단어에 다가가고 싶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성공이라는 단어,
부와 명예를 갖고 싶어할 것이다.

남들보다 좋은 집, 좋은 차를 타고 싶고
스스로가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삶을 살고 싶다.

그런데 성공을 향한 구체적인 플랜이
자신을 돌아봤을 때 특별히 생각나지 않는다.

유튜브도 사람들이 관심있어하고, 내가 꾸준히
할 수 있을만한 특정주제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의 내 삶에선 그게 보이지 않는다.

그냥 욕심을 내려놓고, 현재 삶을 열심히만 살아가는 게 답일까? 그런데 그렇게 생각하면 어딘가가 한 편으로
씁쓸하고 잘못 생각하고 있는 건 아닌지 라는 생각이 든다.

어떻게 살아야 올바르고 충만한 삶을 살 수 있는지
34살인데도 잘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