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공유

참치,김치치즈,계란김밥

SMALL

김밥은 가성비 따져봤을 때 사 먹는 게 훨씬 저렴하지만
모처럼 만들어보기로 했다ㅎㅎ
재료비만 한 줄 사 먹는거에 비해 5배는 많이 나옴ㅠ

스파게티랑 계란, 참치캔 여유분 제외하면 15000원 정도 들었다. 흐미ㅋㅋㅋ

사 온 재료들을 널부려트려 주고

지단 부치기 은근 어렵네

이쁘게 뒤집으려 했으나 실패😭

모든 재료들을 채썰고 어묵은 볶아주고, 시금치는 데쳐서 참기름과 소금으로 약간 간을 가미

밥이랑 밀대 까지 세팅하면 준비 완료!!
밥이 기본이면서도 제일 중요한데 너무 꼬들밥 되서 망함

경주에서 먹었던 교리김밥 흉내내어 계란 듬뿍듬뿍 넣어주고

예쁘게 말기 시작ㅎㅎ

참치김밥에는 청양고추도 반 썰어서 매콤한 맛 추가했다.

짜잔!!세 종류 김밥 완성!!

처치 곤란한 남은 재료들은 밑반찬 통에 넣어두었다.
김밥 만드는 거 오늘로 두 번째 인데 또 느낀다.
가능하면 사 먹자.
해 먹는게 맛은 있지만
재료비에 노동비에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