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공유

오늘 저녁엔 스테이크♡

SMALL

오늘 저녁엔 뭘 먹지? 하다가
내 근무 끝나는 4시에 맞춰 오빠랑 같이
집 근처 이마트로 고고씽~^^

오늘은 오래간만에 스테이크를 썰어줘야지ㅋㅋ
의도치 않게 한우도 40프로 세일을 해서
25000 원 가량 할인 받음!!

기분 좋아 이런 예견없던 할인ㅎ
스테이크를 구울 때는 튀겨주듯이 구워야 한다는 오빠말에
카놀라유 듬뿍 넣고 굽기 시작ㅋ
카놀라유가 발화점이 높아서 스테이크 굽기에 좋다고 한다.

기름이 장난 아니게 많이 튀었다.
아스파라거스 대신 대파를 이용해 색감을 냈고
모듬버섯이랑 양파를 이용해서 나름 레스토랑에서
먹는 비주얼 따라하기😍

스테이크랑 어울리진 않지만
마트에서 곱창&돼지 껍데기도 구입ㅎㅎ

배터지게 먹었다.
아쉬웠던 건 고기가 너무 익었다는 점ㅠㅠ
핏물이 많이 보여야 맛있는데 거의 웰던 으로
익혀짐.많이 아쉬웠지만 행복한 저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