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공유

아침메뉴로 뭘 먹을까[로제 스파게티]

SMALL

아침 메뉴로는 적당한 듯 적당하지 않은 듯한 메뉴
스파게뤼~~~ㅎㅎ
스파게티는 주기적으로 땡기는 거 같다.
적어도 3주에 한 번?

아침에 재료 썰 필요 없는 초간단 메뉴 라면을 끓여먹을까 하다가 스파게티 재료도 집에 다 있어서 고민하다가 스파게티로 결정했다.
예전에는 배민 으로도 스파게티 전문가게에서 시켜먹었었는데 요즘에는 집에서도 잘 만들어먹는다^^

필수 재료: 폰타나 로제소스, 스파게티면,마늘, 양파,
버섯, 치즈, 파슬리가루->요 아이들은 선택

우선 마늘4개 편썰어주고, 송이버섯, 양파 1/2 먹기 좋게 썰어주고

개인적으로 소스 중에 "폰타나" 소스가 맛있는거 같다.
다른 소스들보다 금액대가 있는 편이긴 하지만^^


상큼한 토마토와 부드러운 크림치즈와의 조화라👏👏
맛있겠다ㅎㅎ예전에는 파스타 하면 무조건 크림파스타였는데 요즘에는 로제가 좋다.

 

참고로 면 삶을 때 소금을 약간 넣어서 면에 간을 해주고, 면수도 버리지 말고 볶다가 살짝 넣어주기(면수 안 버리면 고수~~👈)

다 하고 나서 국자에 면을 담아 그릇에 예쁘게 담은 다음
치즈 한 장을 위에 살포시 덮어주고 1분 전자레인지 꼬고~~



최종 마무리는 파슬리 가루 뿌려주기ㅋㅋ


아침치고는 뭔가 거창해 보이지만 생각보다 쉽게 만들 수 있어서 좋다. 소스가 다 했네 다 했어ㅋㅋㅋ🤣😁

'요리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은 [김밥볶음밥]  (8) 2020.06.21
오늘은 콩나물 돼지고기 볶음  (10) 2020.06.18
오늘 저녁엔 스테이크♡  (14) 2020.06.07
참치,김치치즈,계란김밥  (6) 2020.06.01
[저녁밥상]마파두부에 쓱싹쓱싹♡  (0) 2020.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