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인모드 리프팅

SMALL

얼굴이 이뻐지고 싶은 건 모든 여자들의 마음이다. 

나도 결혼 전에 슈링크 시술을 받아봤는데 괜찮았었다. 하여~! 휴무인 오늘 슈링크 시술을 하러 집을 나섰다. 

오랜만에 하는 거라 떨렸다. 오늘은 우리 엄마와 데이트를 할 겸 같이 피부과에 들렸다가 맛있는 점심을 먹기로 했다.

내가 시술을 받은 곳은 구리 돌다리에 위치한 메이퓨어 의원이다.

메이퓨어의원 구리점
경기도 구리시 검배로 5 우진빌딩
https://naver.me/FOsWxzu2

 

메이퓨어의원 구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67 · 블로그리뷰 4

m.place.naver.com

결혼 전에 출퇴근으로 자주 왔다 갔다 했던 부근에 있었지만, 그때는 관심을 갖고 있지 않아서 이런 곳에 피부과가 있는지도 몰랐다.

갔더니, 가격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대기하고 있는 여성분들로 인해 만석이었다.

앉아서 옆에 훑어 보았는데, 정말 다양한 시술들이 존재한다. 

리셉션에 한 분이 앉아 계셨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행사를 하고 있어서 시술고객이 많아 정신없어 보이셨다.

나는 간 김에 겨드랑이 제모도 문의를 드리고 싶어 여쭤보니 나중에 내 차례가 되자 상담실로 안내해 주셨다.

갔더니, 이쁜 상담사가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다. 그리고 알고 봤더니 이곳은 제모 시술은 하지 않는다고 하셨다.

나의 얼굴을 보시더니 얼굴살이 대체적으로 많은 편이라 슈링크 보다는 인모드를 추천해 주셨다.

인모드란 사실 장비를 만드는 회사 이름이라고 한다. 이 시술은 지방분해 또는 탄력(리프팅) 두 가지로 나눠진다고 한다.

그리고 지금 행사 중이라 인모드(나는 지방분해로...)+ 물광주사 같이 하면 165,000 원에 가능하다고 하셨다. 원래 물광주사만 따로 하면 13만 원 정도인데 저렴하게 할 수 있다고 하니, 둘 다 해보진 않았지만 추천주신 대로 해보기로 했다.

시술하기 전 클렌징폼으로 꼼꼼히 세안을 했다.

인모드를 할 때 따끔하면서 열감이 올라왔다. 시술해 주신 남성 의사분이 내 얼굴을 만져보시더니 피부가 얇고 약한 편이라고 하셨다.

멍이 많이 들 수는 있는데 3일~7일 정도 지나면 괜찮다고 참고차 말씀해 주셨다. 처음엔 괜찮다가 나중에 뜨겁긴 했지만 참을 만한 정도여서 가만히 있었다. 다 받고 거울을 봤는데...

오 마이 갓! 멍이랑 자국이 굉장히 선명하다.

 

특히 오른쪽 얼굴에 멍이 심하게 들고, 턱 아래부터 목선에 굉장히 멍자국이 잘 보였다. 내일 출근하는데 이건 빼도 박도 못하게 티가 나게 생겼다. 이렇게 티가 많이 날 줄 알았다면 그냥 슈링크 시술을 원래대로 받을 걸...

자국이 이렇게 선명할 줄은 예상치 못했다. 이미 받은 거니 어쩔 수 없지. 이렇게 멍이 심하게 보이는 거였으면 받지 않았을 텐데.

다음부터는 하게 되면 아무리 인모드 시술이 효과가 좋더라도 슈링크를 가끔 받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