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포켓 다리미 실패😭

SMALL

오늘 아침부터 엄청 바빴다.
테팔 엑세스 퀵스티머 포켓? 샀는데

아무래도 불량이 온 거 같아
테팔 고객센터 전화했다가
구입했던 곳에도 전화했다가
한 5 번 통화했다.

물건 살 때는 클릭 한 번이면
만사 오케이인데

어제 택배받자마자
너무 안 다려지고
스팀도 별로 안나오고
제품에 문제가 있는게 확실하다고
오빠와 나는 생각했다.

사자마자 어제 스트레스 퐉!!
근처 하이마트 매장 가서 살 껄ㅠㅠ

어제 온 건데 서비스센터에 택배비 내고 보내던가
구입처인 Sk 스토어에 동영상까지 찍어보냈는데
언제 답변 올 지는 확답주기 어렵다고ㅠㅠ

왓뜨!!!!

최종 구매한 곳 아닌 하이마트에 as 맡겨도 된다구
테팔 고객센터에 얘기해서 가서 맡겼다.
(가기 전 하이마트 전화했더니 처음엔 갖고가도
하이마트에서 구매한 게 아니어서 모델명이
검색해도 안 나온다고 접수 어렵다고 했었음
결국 as직원<->하이마트 직원 다시 통화)

나랑 오빠가 볼 땐 암만봐도
일반사람들이 찍은 후기동영상과 홈쇼핑영상보다 스팀이 덜하고
무엇보다 거의 다려지지 않았음ㅠㅠ

오빠말론 뽑기 잘못했다고ㅋㅋㅋ
내가 뽑은게 아니라규😣

제발 불량이었기를ㅎㅎ
sk 스토어에 영상 첨부할 때보니
휴대폰에서 본 것보다 엄청 화질이
흐리게 나옴..해상도 만져서 찍을껄ㅋㅋ

[보낸 해상도 안 좋은 동영상 캡쳐사진ㅎㅎ]

티스토리 모바일은 글 쓸때 동영상 첨부가 안되나?ㅋㅋ
모르겠다
잘 해결되겠지

후기: 처음 왔던 다리미 보단 두 번째 받은 다리미가 조금 더 잘 다려지긴 했지만 기대에 못 미쳤다.
가끔 옷 못다려서 급할 때나
다렸는데 입을려고 보니 구김이 갔을 때 써야겠다.
평점: 5점 만점에 2점